정병

210609_삭센다1일차

Gazamee 2021. 6. 9. 16:41



예 뭐 그렇게 됐습니다
방금 기념비적인 첫방을 놓고 다리마사지기 돌리면서 씀

일단 가격은... 내가 다니는 병원에선 펜 하나당 13만원
최초 투여는 0.6으로 일단 일주일간 유지하라고 하네요
병원에 매주 다니니까 용량 올리는거에 대해서는 의사 지시가 있을거고(주당 0.6씩 올려서 최종적으로는 매일 3.0으로 가는게 목표라고 함)

밥 좀 줄이고 운동하기 <- 에서 밥 좀 줄이기의 도움 부분을 좀 강제적으로 담당하는 약이고
펜타민 계열과는 다르게 신경계는 건들지 않는다고 함
원래는 당뇨약으로 나왔던거라서...
저는 이미 약먹는게 존나많은지라 펜타민은 어차피 고려대상도 아니었고요

주삿바늘은 정말... 좟나얇음
깜짝놀랄정도로 얇음
솔직히 셀프주사 할때되니까 긴장됏는데 웬걸 바늘이 너무 얇아서 찔러도 아무느낌없음
모기한테 물려도 이것보단 뭐가 피부에 들어가는 느낌이 날듯

사용설명은 뭐... 안내문에 다 나와있으니 내가 할말은 없고
이제 내가 기록할건 식욕변화랑 부작용이랑 체중변화인듯
참고로 저는 원래 하루 3천보 안되게 걷고 맨날 누워있던걸 이제 하루 8천~1만보 걷고 스트레칭하고 체조하고 뭐 그런정도로는 활동량을 늘린 상태입니다

이거 초기에는 미친듯이 구역질 올라온다던데 과연 어떨지? 두구두구...
결과는 60초 말고 대충 24시간 후에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