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

220814

Gazamee 2022. 8. 14. 04:17

소식이 뜸하지요?

뭐 별거없이 지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7월 말에 친구들이랑 홈파티 올나잇 영화상영회 한 얘기 쓸랬는데 귀찮아서 안썼네

머 그얘기는 굳이 여기서 안해도 될것같기도 해요 아무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근데 이사람은 박제를 해놔야겠음 ㅋㅋㅋㅋ 쓰레기집 글에 달린 댓글인데

네 뭐 설령 부동산손괴죄가 맞다 치더라도 제가 우울증 좃돼서 당시 살던 자취방 좀 좆창내놓은게...

그게 조직적으로 악랄하게 다수의 피해자를 성적으로 착취한 강력범죄랑 같은 부분인지?ㅋㅋㅋㅋㅋ

님이 이런 댓글 쓰시면서 안경척 하시는 동안에도 계속

'나만 세상에서 사라지면 될텐데' 하고 무력하게 누운 사람들의 집에 쓰레기가 쌓여간답니다~~

아니면 우울증때문에 집청소도 못하는 정신병자들은 다 아가리 쌉치고 뒤지면 되나용? ㅎㅎㅎ

 

연휴에 사람 기분 개 드럽게 하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