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 12 <오락실에서 만나면 말을 걸어줘! (センで見かけたら、をかけてくれよな!)>

게스트 : X

 

1)     (1 2)

스기타 : <아랑전설>이니까 수영복에 머리띠를 하고 "좋았어!"라며 나오려 했더니 벗는 건 그만두라더라(죠 히가시)

나카무라 : AT-X 그런 채널 아니야

스기타 : 보는 데 카드가 필요한 방송이 아냐!

나카무라 : 그거 호텔 얘기잖아?

 

스기타 : 우리 회사의 세키 토모카즈 씨가 샘플만이라도 제법 괜찮겠네라고 말했어

나카무라 : ㅋㅋㅋ 안된다니까! 시모네타 방송이라는 인상이 강하다고, 오프닝이 ㅋㅋㅋ



2)     (12)

[<아랑전설> 플레이중]

나카무라 : 비가 엄청 내리는구만! 그리고 뒤쪽 라인에는 비가 안 내리네, 앞쪽 라인밖에 비가 안와

스기타 : 잠깐 ㅋㅋㅋ

나카무라 : 어릴 땐 몰랐어

스기타 : 진짜다!



3)     (1 2)

스기타 : (브릿지 자세 중)

나카무라 : 릴랙스 상태?

스기타 : 고교 때 생각한 인드라다리라는..

나카무라 : 기술?

스기타 : 기술이라기보다.. 팔다리 스트레칭이 동시에 가능한데, 허리를 움직이면 그닥 TV에 나올만한 자세는 아니지


 

4)     (1 2)
스기타 : 옛날에 빼빼로게임처럼 "새우깡 게임 하자! 거리감이 엄청나다고!"라고 하는...
나카무라 : 다짜고짜 골이니까 말이지


5)     (1 2)
스기타 : (과자봉지에) '개봉 후에는 빨리 드십시오'라고 쓰여있으니까 "빨리 먹어야 돼!"라면서 봉지를 입에 대고 과자를 털어넣는거야
나카무라 : ㅋㅋ서둘러서 먹는구나...


(움짤추가要)

 

6)     (1 2)

스기타 : 애니판 <아랑전설>은 죠 히가시 목소리를.. 격투가인 사타케 마사아키 씨가

나카무라 : , 사타케 씨가 했지

스기타 : "어이 앤디!" 했었지

나카무라 : "앤디~!!"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내가 낸 흉내 최고로 비슷했어


(움짤추가要)


7)     (12)

스기타 : <러브플러스+> 해서 이번에야말로 여친 만들어줘

나카무라 : 아무래도 연애 게임은 안된단 말야..

스기타 : 뭐가 문제일까

나카무라 : 두 명 동시에 오면 '여기선 어떻게 해야 하지? 이럴 땐 뭐라고 해야 할까' 하고

 

8)     (1 2)
스기타 : 나 겉모습부터 챙기는 거 엄청 좋아하니까.. <러브플러스> 교복을 입으면 전국의 남친님들에게 살해당할지도 몰라

나카무라 : ?

스기타 : 사이즈상으로는 입을 수 있단말야

나카무라 : 여자 걸 입는거야?!

스기타 : !

 

9)     (1 2)

[소닉 더 헤지혹 그리기]

스기타 : 소닉? 카네마루 쥰이치(소닉 성우) 씨 얼굴 그리면 안되겠지

나카무라 : 안되지! 오히려 그릴 수 있으면 그려도 돼

 

나카무라 : 저로 말하자면 세가 파니까요, 소닉이야 여유롭지! 이겁니다. 분명 이런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스기타 : ? ?!



 

나카무라 : 정답이.. 아 나 비슷하지 않아? 안 비슷한가? 뭔가 분위기가 말야. 이마 라인이, 이렇게 해 나가겠다는..

스기타 : 하지만 이거 사람 얼굴이네, 완전히..


10)  (1 2)

스기타 : 이거(<좀비 리벤지>) 엄청나. 뭐가 엄청나냐면, 좀비가 엄청 강해! 그리고 캐릭터가말이지. 스틱 브라이트링, 린다, 부스지마.. ? 잠깐만?! 하는.. 부스지마는 일본어로 말하는데 일본어 자막이 들어가니까 말야

 

스기타 : 캐릭터 소개가 엄청나

나카무라 : '무언가의 힘을 느껴 스스로 찾아온 타국의 특무기관원'.. 마음대로 온거야?

스기타 : 멋대로 온거야!

나카무라 : 부르지도 않았는데 말야 ㅋㅋㅋㅋ

스기타 : 유명한 대사야. "이 불길한 기운은..?!"

 

11)  (1 2)

[<좀비 리벤지> 플레이중]

나카무라 : (인질이 허리를 숙이고 있음) 허리가 아픈가?

스기타 : 아까 좀비한테 붙잡혀 있었으니까 말이야



12)  (1 2)

[<좀비 리벤지> 플레이중]

스기타 : 우선 내가 보스에게 총을 쏠게! (총으로 좀비를 때림) 어라?! 실수했다!

(중략)

스기타 : 1라운드 보스 반성 포인트는.. 왜 나는 처음에 총으로 때리는 공격을 했을까..


(움짤추가要)


13)  (1 2)

[<좀비 리벤지> 플레이중]

스기타 : 다들 영어인데 부스지마만 일본어야

나카무라 : 그럼 필요없잖아

스기타 : 명백하게 붕 떠있지

나카무라 : 그리고 저 사람 협력하고 있지만 모르는 사람이고말야. 동료도 아니고 멋대로 온 사람이잖아?

 

14)  (1 2)

[<좀비 리벤지> 플레이중]

스기타 : 도끼(오노) 도끼! 안녕하십니까, 오오사와 사무소 소속 오노 아츠시입니다

나카무라 : ㅋㅋㅋ평범한 탤런트잖아

스기타 : (도끼로 공격하며) 오노 아츠시! 오노 아츠시!


나카무라 : 오노 씨가 있긴 하지만 말이야

스기타 : 게스트로 오노 씨를 불렀더니 다이스케가 아니라 아츠시 씨가 왔다, 같은..


(움짤추가要)

 

15)  (1 2)

[<좀비 리벤지> 플레이중]

스기타 : 보스가 멀리서 전격을 쏴. 이 전기가 위험하단 말이지, 파워 웨이브처럼 쏘니까

나카무라 : , 그래

스기타 : 좀비가 아니야! 이미..


(움짤추가要)

 

16)  (1 2)
[<
좀비 리벤지> 플레이중]

스기타 : 여기서 부스지마의 전설의 명언이 나와
[
부스지마 : 죽는 건 두렵지 않나?]
나카무라 : ? ??? 저 녀석이 나쁜 녀석같잖아 완전히

 

17)  (1 2)

[<좀비 리벤지> 게임오버]

스기타 : 어땠어?

나카무라 : 이야..

스기타 : 어렵지?

나카무라 : 어렵지만 말이야, 역시 이 무렵 세가 게임.. 뭐 세가가 늘 그렇지만, 엄청난 센스구나

 

18)  (1 2)

스기타 : 슬슬 상자에 생물이 들어있을 때가 아닐까? 부스럭거리고 있어?

나카무라 : (상자 열다가 벨을 보고 다시 닫음) ㅋㅋㅋㅋㅋ

스기타 : 왜그래?

나카무라 : 아니, 한 번 봤던 게..ㅋㅋㅋ


(움짤추가要)


19)  (1 2)

[마법진 이름 맞히기]

나카무라 : 그러니까.. , 용수의 진! (오답) ..

스기타 : (한참 고민 후) 모르겠어. 용맥! (오답)

[정답 : <로맨싱 사가> 시리즈의 용진]

나카무라 : 용진이구나! 둘다 틀리면 허무하게 끝나는구나


(움짤추가要)


20)  (1 2)

나카무라 : <KOF 98>은 전혀 해본적 없어

스기타 : 진짜? 밸런스가 좋아서 상당히 사랑받고 있는데. 거의 모든 캐릭터가 나오고, <94>에서 없어진 아메리칸 스포츠 팀이 부활했어

나카무라 : 그건 맨 처음에밖에 없었단 거잖아ㅋㅋ

 

21)  (1 2)

스기타 : 나카무라 차 마실래?

나카무라 : , 고마워

스기타 : (나카무라의 등 뒤에서 도라야끼를 꺼내들며) 으흐흐흐..

나카무라 : 필요없어


(움짤추가要)

 

22)  (1 2) : 자동DB등록X

[<KOR 98> 플레이중]

나카무라 : 왜 굳이 맞으러 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추가要)

 

23)  (1 2)

[<KOF 98> 플레이중]

스기타 : <95>에서 "불놀이는 위험하다구"라는 말이 "싼 콘돔은 위험하다구"라고 들려서.. 당시 <게메스트> 라디오에서 말했었어

나카무라 : .. 그거 시모네타네요, 스기타 씨. 지금 자연스럽게 말했는데

 

24)  (1 2)

나카무라 : <KOF>는 이런 느낌인데요. 오늘 할 건 사실 이게 아닙니다

스기타 : ?! 이거 계속 하는 거 아냐?

나카무라 : 이걸로 전국대회에 나간다든가 하는 게 아니고, 이걸 할까 해서요

스기타 : 으악! 나왔다! 퀴즈다!

 

(움짤추가要)


나카무라 : <퀴즈 킹 오브 파이터즈>

스기타 : 나왔다~!!

나카무라 : 이야.. 순전히 이 게임의 도입 때문에 <KOF 98>를 했으니까

 

25)  (1 2)

나카무라 : , 테리 보가드는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구나. 이렇게 울끈불끈한데?

스기타 :

나카무라 : "오락실에서 만나면 말을 걸어줘"라니.. 아마 게이머처럼 말하려고 한 것 같은데

스기타 : 들어본 적도 없어 이런거!

 

26)  (1 2)

[3대 여름 야채인 토마토, 야채,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스기타 : , 가지..

나카무라 :

스기타 : 젠장, 우리 집 농가인데 왜 대답을 못한거지..

 

27)  (1 2)

[갓 만들었는데 이미 낡은(후루이) 것은?]

스기타 : (후루이)인가!

나카무라 : 말 그대로구나

스기타 : 너무하네!

 

28)  (1 2)

[좋아하는 장르를 골라 주세요

A:게임 B:네오지오 컬트 C:논섹션 D:예능·음악]

나카무라 : 어떻게 할래?

스기타 : 그야 B밖에 없잖아!

나카무라 : B?! , B?! 게임이 아니구나!

 

29)  (1 2)

[<퀴즈 KOF> 플레이중]

스기타 : (미스터 빅의 실루엣을 보고) 이거 이거 절대 마피아 카지타 군이지?

(중략)

스기타 : (스킨헤드 폭주족을 보고) 이거 카지타 군 아냐?

나카무라 : 대머리만 보면 그렇게 말하는 것 뿐이지, ?


(캡쳐/자료사진 추가要)

 

30)  (1 2)

[<퀴즈 KOF> 플레이중]

나카무라 : , 갈포드다

스기타 : 얘 좋은 녀석 아니었어?

나카무라 : 저스티스 닌자였을텐데.. "그냥 가르쳐 주진 않는다!"라고 말하는 캐릭터가 돼 버렸어

 

31)  (1 2)

[옛날 치질 민간요법으로, 부풀어오른 치핵의 대응법은?]

나카무라 : 모르겠네, 개가 물게 하는 건가? ㅋㅋㅋ 개가 물게 하면 절대 위험하겠지

스기타 : 오히려 개가 어떻게 돼 버릴걸

 

32)  (1 2)

[<퀴즈 KOF> 플레이중]
나카무라 : 어땠어요, 퀴즈는?
스기타 : 역시 평범한 문제에 답을 못 하면 자신의 무능함이 온 세상에 알려져 버린다고 하는...
나카무라 : ㅋㅋㅋ 또 틀렸는데 지금

 

스기타 : 네오지오 20주년이고, 앞으로도 <KOF> 신작이 나올테니까

나카무라 : 오늘은 멋대로 ㅋㅋㅋ 축하하는 걸로.. 20주년 기념

스기타 : 하필 한다는 게임이 이거냐!

 

스기타 : 네오지오 20주년이고, 앞으로도 <KOF> 신작이 나올테니

나카무라 : 오늘은 멋대로ㅋㅋ 20주년 기념

스기타 : 하필 한다는 게 이거냐!

나카무라 : SNK가 대단하다는 걸 새삼 전할 수 있었던 거 아닐까

스기타 : 여러모로 튀는구나 하고

 

33)  (1 2)

[오레 커맨더 체험]

나카무라 : 해 볼게요.. ! 오오 엄청나!!

스기타 : 어떻습니까?

나카무라 : 타카하시 명인(초당 16연사) 넘었어!!

스기타 : 얼마? 10초에 219연사?

 

스기타 : 134연사입니다~

나카무라 : 잠깐, 진동하고 있어! 진동하고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움짤추가要)

 

34)  (1 2)
나카무라 : 어떨까, 이런 느낌으로 한다고 다들 따라올 수 있는걸까?
스기타 : 그러게말야. 이거 어디서 방송되려나, AT-X겠지만
나카무라 : 그렇지
스기타 : 제대로 방송되는걸까..

 

35)  (1 2)

[나코루루 : 오락실에서 만나면 말을 걸어줘!]

나카무라 : 얘도?!

스기타 : 나카무라 유이치가 나오면?

나카무라 : 내 거? 메시지.. 그거다, 모두와 똑같이 "오락실에서 기다릴게"

스기타 : ㅋㅋㅋ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