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 17 <마계에서 다들 추 하자구! (魔界でみんなチュウしようぜ!)>

게스트 : 사쿠라이 타카히로


1) (1기 7화)

[<브레이커즈>]

스기타 : 역시 알시온 3세지

나카무라 : 이건 그.. 요가 쓰는 사람?(달심)

스기타 : 달라 달라.. 알시온 3세!

나카무라 : 팔 안 늘어나?

스기타 : 응, 늘어나지..

나카무라 : 불 대신 독을 입에서 쏘넼ㅋㅋ


스기타 : 요가 요가~ 요가~

나카무라 : 오늘의 게스트(사쿠라이 타카히로)보다 말랐지?

스기타 : 아~ 확실히

나카무라 : 이런 느낌이려나?

스기타 : 그렇게까지 가늘고 길진 않잖아! 안경도 안 썼고


2) (1기 7화)

나카무라 : 오늘도 게스트가

스기타 : 에? 설마 미드갈에서 열차와 함께 찾아오는, 그.. 원래 A랭크지만 S랭크인 사람? (<FF7> 클라우드)

나카무라 : 그렇긴한데.. 너 웬일로 제대로 말하네

스기타 : 설마 와주실 줄은 몰랐어


나카무라 : 그럼 불러볼까요?

스기타 : 응!

나카무라 : 게스트 분 들어오세요

사쿠라이 : 안녕하세요, 성우계의 솔져 클래스 퍼스트 사쿠라이 타카히로입니다~

스기타 : 신난다! 진짜다! ㅋㅋㅋ



3) (1기 7화)

사쿠라이 타카히로 : 어릴 때는, 나 완전히 패미컴 세대니까.. 학교 끝나면 곧장 집으로 와서 게임 했었어. 남동생이 둘 있어서 각자 소프트를 모았더니 집에 <데빌 월드>가 3개 있었지 ㅋㅋㅋ

스기타 : <데빌 월드>가 3개?!


[처음 산 게임은?]

나카무라 : <데빌 월드>?

사쿠라이 : <데빌 월드>가 아니란 말이야, 그러니까..

스기타 : <빅쿠리맨 월드>?

사쿠라이 : 그건 그러니까, 아.. 뭐 그렇지

나카무라 : 월드 돌림이야? ㅋㅋㅋ


4) (1기 7화)

나카무라 : 휴대용 게임은요? PSP라든가

사쿠라이 타카히로 :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파워프로)>! <파워프로>에서 사쿠라이 선수 지금 6억정도 벌고 있어

스기타 : 하핰ㅋㅋ 슈퍼 플레이어다!

사쿠라이 : 타율 5할 3푼쯤 치고있으니까


5) (1기 7화)

스기타 : 형이랑 같이 패미컴을 받았을 때, 난 왠지 <아스트로로보 SASA>가 좋다고 했고 형은 분명 <게이모스>를 사서..

사쿠라이 타카히로 : <게이모스>! 그립네, 제목을 봐서는 어떤 게임인지 전혀 알 수가 없었잖아, 옛날에는


나카무라 : 모르죠, <게이모스>는 모르겠네요

사쿠라이 : <게이모스>는 어떤 게임인거야

나카무라 : <토코로 씨의 수비하고 공격하고>, 모르겠어...

사쿠라이 : 으하핰ㅋㅋㅋㅋㅋ


6) (1기 7화)

스기타 : 우리 사촌형이 사쿠라이 타카히로 씨랑 동갑인데, 미래를 걸기 위해 "PC엔진 뭐 살래?" 해서 우리 카즈유키는 셔틀을 사버렸어..

사쿠라이 : 셔틀을 사버렸구나, 날아가 버렸네

스기타 : 미래로는 갈 수 없었어..


사쿠라이 : 괜찮아, 난 슈퍼그래픽스 샀으니까

스기타 : 으악 더 심해!!

사쿠라이 : 저질러 버렸지



7) (1기 7화)

나카무라 : 저는 처음 고른 하드가 패미컴이 아니었어요. 다들 패미컴 가지고 있으니까 반대로 PC엔진. <빅쿠리맨 월드>를 처음 샀는데, '뭔가 이 게임 엄청 볼륨이 높아서 시끄럽네' 같은..

사쿠라이 타카히로 : 맞아!! 절대 알아!!


나카무라 : 처음 나온 게 <카토켄>이랑 <빅쿠리맨>이었는데, 대부분 둘 다 플레이했을거예요. <카토켄> 하고 나서 <빅쿠리맨> 하면 엄청 볼륨이 높아서

스기타 : 돈이 나올 때 "삐요↘옹↗!"

나카무라 : 소리가 갈라졌지

스기타 : "삐요↘옹↗!!"


8) (1기 7화)

나카무라 : 오늘 지치네~

스기타 : (레드불 캔을 카메라에 들이댐)

나카무라 : 그거 벌써 보여주는거야? 여러모로 상태 안좋은 거 아닌가?

스기타 : 스폰서에게 닿지 않을까 하고

나카무라 : 절대 닿지 않을거라고 생각해


(움짤추가要)


9) (1기 7화)

나카무라 : 응? 폭죽(크래커)?

스기타 : 이거 자쿠(<기동전사 건담>)가 가지고 있는 수류탄(크래커)랑은 다른거지?

나카무라 : 그 크래커가 아냐


[2010년에 발매된 게임 중 제일 좋았던 작품을 선정해서 폭죽으로 성대하게 축하합시다]

나카무라 : 상관은 없지만.. 무슨 의미가 있는데?

스기타 : 제일 많이 한 건 <메탈 기어 솔리드>

나카무라 : <피스 워커>는 많이 했지


스기타 : 해 보고 의외로 재밌었던 게, 뭐더라? <단간론파> 재밌었지만 그렇게 많이 하진 않았으니까

나카무라 : ㅋㅋㅋㅋ

스기타 : 금방 <몬헌>이 나왔거든. 노부요(모노쿠마 성우) 특전에 낚여서 산 것 치고는..

나카무라 : 노부요라고 하지 마!


나카무라 : <메탈 기어>는 간만에 오랫동안 플레이한 것 같으니까 <피스 워커>일까

스기타 : 그럼 <메탈 기어 솔리드 피스 워커>

나카무라 : 축하합니다~

스기타 : 축하합니다~

나카무라 : ...수수해ㅋㅋㅋ



10)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스기타 : 센스이는 업계의 중진 나야식스 씨가 맡고 있지

나카무라 : 저기, 제대로 불러. 처음에는 제대로 부르자, 부탁할게

스기타 : 나야 로쿠로 씨

(2011년 방영분. 나야 로쿠로는 2014년 별세)


11)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사쿠라이 타카히로 : 커서를 맞추는 게 뭔가..

나카무라 : 마우스 느낌을..ㅋㅋㅋ 이 당시 최첨단 기술은 마우스였던 거죠

사쿠라이 : 화살표를 이것보다 작게 할 순 없었던 걸까


(움짤추가要)


12)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스기타 : 너희 사무소면 추(CV.와카모토 노리오)..

나카무라 : 사무소? 사무소라면 추지

사쿠라이 타카히로 : 그럼 난 쿠와바라

나카무라 : 치바 시게루 씨죠?


나카무라 : 스기타네는 없는데..

스기타 : 그럼 난 내가 좋아하는 토구로 동생


13)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플레이중]

나카무라 : 뭔가 (스기타 캐릭터의) 가슴 엄청 흔들리고 있지 않아?

스기타 : 이거 가슴근육이니까 말이지

나카무라 : 엄청 씰룩씰룩거리고 있어!

사쿠라이 타카히로 : 됐으니까 그만해 ㅋㅋㅋㅋㅋㅋ


(움짤추가要)


14)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나카무라 : 이 설명서의 기술표 무서워요.. "초 영격기 영광 러쉬! 발동하는 법은 네가 찾아줘!!"라고

사쿠라이 타카히로 : 으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추가要)


15)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나카무라 : 나 초 중2병(히에이)으로 갈까?

스기타 : 중2병이란 말이 유행하기 전의, 말하자면 원조니까! 병이 아니야!


16) (1기 7화)

나카무라 : 저 가끔 스기타랑 중2병 토크 하는데요, <유유백서>에서 엄청 가져와요. 우리 아버지가 마족이라든가

스기타 : 왼손이 쑤신다든가, 제 3의 눈이 있다든가

나카무라 : 제대로 하면 이제 오른손은 못 쓴다, 이건 오의다 하고


17)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스기타 : 같은 반 여자애들 전부 쿠라마를 좋아했어. 다만 좀 특이한 애는 "스기타 군, 나 사실 갑옷 입은 사람이 좋아"라고.. 아마 부이 말이겠지

나카무라 : 누구?

스기타 : 부이. 커다란 도끼 쓰는 녀석



18) (1기 7화)

[<유유백서 마강통일전> 플레이중]

사쿠라이 타카히로 : 상경했을 당시에 엄청 오른팔이 쑤셔서

나카무라 : 어떻게 하셨어요?

사쿠라이 : 타마가와에 영환 쏘러 갔었어ㅋㅋㅋ

나카무라 : 오늘이라면 한 발쯤은, 하고?ㅋㅋㅋ


19) (1기 7화)

[와카모토 노리오 흉내중]

나카무라 : 뫄지뫅으로~

사쿠라이 타카히로 : 어느 캐뤽터였쥐~

나카무라 : 전원 추~

스기타 : 분위기룰 봐숴~ 3명 다 이 캐뤽터가 된다~

나카무라 : 스퉤이지 마계~

사쿠라이 : 마계에서 다들 추 하좌구~


나카무라 : 내 추 어느 거냐~

스기타 : 내 추 어느 거냐~

사쿠라이 : 어느 거야~

나카무라 : 모르겠숴~

사쿠라이 : 이건가 이건가~?

나카무라 : 우ㄹㄹ라!!

스기타 : 후구타군 이따 한잔 어때~ (아나고)

사쿠라이 : 사자에 씨에게 들켰나~


사쿠라이 : 아 죽었돠~

나카무라 : 질 수 없는 쏴움이 시작된돠~ 이거 지치네..

사쿠라이 : 집중을 모타게쒀~ 누가 이겨쒀~?

나카무라 : 내.. 내 추가~ 이겨똬~


20) (1기 7화)

[세가 노마드 : 메가드라이브 휴대용게임기]

스기타 : <유유백서> 할까.. (스탭에게 2P 컨트롤러 받음)

나카무라 : 에? 뭐야 그거?!

스기타 : 무슨 말이 하고 싶은가 했더니 그런 거군

나카무라 : 둘이서 할수있어?!


(움짤추가要)


나카무라 : 오, 됐다 됐다! 이거 너야

스기타 : 이거 동시 플레이구나

나카무라 : 나한테 맞았어. 동료를 공격하지 말라고 메시지가 뜨네

스기타 : (이 악물고) 이거 재밌구만! 이거 꿈의 머신이야!! DS나 PSP에도 이거 만들어줬으면 좋겠네


21) (1기 7화)

[<AFRIKA>]

스기타 : <정글의 왕자 타쨩> 생각나네

나카무라 : 타쨩 있을지도 모르지

사쿠라이 타카히로 : 있어?! 제인도 있어?

나카무라 : 에테키치의 그 놀이를 찍는다거나

스기타 : 히라가나로 "부끄러운 얼룩"이라고 뜨고


나카무라 : 그러니까 그.. 자○ 가죽을 찾으러 가야만 해

사쿠라이 : 자○라고 말해버렸는데..

나카무라 : 그거 만화에 써 있어 ㅋㅋㅋ

사쿠라이 : 확실히 써 있긴 하지만 말야


22) (1기 7화)

[<AFRIKA>]

나카무라 : 안나랑 에릭이 있어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그야 안나지

스기타 : 잠깐, 에릭이랑 나카무라 사진 나란히 놔주세요

나카무라 : 뭘 하고 싶은거야?

스기타 : 닮았나? 아, 수염 뿐이네

나카무라 : 뭐냐고..



사쿠라이 : 그럼 에릭으로 할까

스기타 : 나카무라로

사쿠라이 : 에릭 나카무라라고 할래?

스기타 : 에릭 나카무라

나카무라 : 뭐 됐어요

사쿠라이 : 괜찮아? 뭔가 저가판매 보석점같은데


스기타 : 어라? <시계·안경·보석 사쿠라이> 라는 곳이..

사쿠라이 : 으하핰ㅋㅋㅋㅋ

스기타 : 딱히 틀린 건 아니구나

사쿠라이 : 좋은 가게네 ㅋㅋㅋㅋ


23) (1기 7화)

[<AFRIKA> 플레이중]

사쿠라이 타카히로 : 우와, 대단해! 바오밥?!

나카무라 : 바오밥이네요

사쿠라이 : 나 81 프로듀스인데 괜찮아?

나카무라 : 바오밥을 큰 소리로 말해도..ㅋㅋㅋ

(2011년 방영분. 현재는 인텐션 소속)


(움짤추가要)


24) (1기 7화)

[<AFRIKA>]

나카무라 : 동물을 찍어 오죠. 카메라 받았어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지금 받는거야?!

나카무라 : 이 녀석 촬영 미션에 빈손으로 왔엌ㅋㅋㅋ

스기타 : 두근거린다

사쿠라이 : 그치? 지금 카메라를 받는 이 불안..


25) (1기 7화)

[<AFRIKA> 플레이중]

스기타 : 나카무라는 <세계가 한눈에!> 더빙 한 적 있어?

나카무라 : 없어, 없어

스기타 : 네가 한 건 <깜짝 뉴스>인가?

나카무라 : 우리는 <깜짝 뉴스>지

스기타 : 그거 해봐

나카무라 : 어째서?!


스기타 : 여긴 나카무라가 읽어야지

나카무라 : "(해외뉴스 더빙톤)동물이 그다지 안 보이네요~ 아왈리 물가까지 가볼까요? 물가에 가면 여러가지 동물들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쿠라이 타카히로 : 으하핰ㅋㅋㅋㅋ

스기타 : 진짜다! 진짜다!!


26) (1기 7화)

[<AFRIKA> 플레이중]

나카무라 : 점보는 기다려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기다리는구나

스기타 : 이쪽을 별로 안보네

나카무라 : 점보는 기본적으로 눈을 안 맞춰줘 ㅋㅋㅋㅋ


나카무라 : 점보를 찍으면 돼요. 가까이 가서 찍으면 이쪽을 봐 줘요

사쿠라이 : 점보! 오, 점보! 점보!! 점보!!!

나카무라 : 봐요, 사진을 찍으면 제대로 리액션을 해 줘요


(움짤추가要)


27) (1기 7화)

[<AFRIKA> 플레이중]

사쿠라이 타카히로 : (얼룩말을 찍으며) 오 좋네 좋네, 좋지 않아? 좋네. 좋아~

나카무라 : 방심한 느낌 좋아

사쿠라이 : 오, 합류! 합류하는구나!

나카무라 : 잔뜩 있네~

사쿠라이 : 예에~


사쿠라이 : 점보! ㅋㅋㅋ

나카무라 : 땡땡이치고 있는 점보 ㅋㅋㅋㅋ


(움짤추가要)


28) (1기 7화)

[<AFRIKA>]

나카무라 : 점보 보내면 안되나ㅋㅋ 시험삼아 보내볼까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보내보자!

나카무라 : 이거 발견했다고..

사쿠라이 : GOOD! MARVELOUS!

나카무라 : 에? 이거 진짜 뭐가 카운트된 거야?!


사쿠라이 : 한장 더 보내볼까

나카무라 : 이제 보낼 거 없을텐데요

스기타 : 자동차 뿐이야

나카무라 : 결국 점보잖아?

스기타 : 땡땡이치는 점보다!

[실패 : 동물이 찍혀 있지 않습니다]

나카무라 : 아까 사진은 뒤의 얼룩말이 카운트된거구나


29) (1기 7화)

[<AFRIKA>]

사쿠라이 타카히로 : 좀더 다가가볼까

스기타 : 더욱 다가가는 것입니다..!

나카무라 : 어? 누웠다?!

사쿠라이 : 이거 좋지 않아?

나카무라 : 하마가 방심한 모습

사쿠라이 : 네녀석의 칠칠치 못한 몸을..!



사쿠라이 : 이렇게 되면 좀 더 다가가고 싶은 게 역시 인간의..

나카무라 : 카메라맨으로서 말이죠. 꽤 갈 수 있네요

사쿠라이 : (하마가 일어나자) 어이쿠!!

나카무라 : 위협당한다!

스기타 : 엉거주춤해졌어

사쿠라이 : 엄청 긴장되네..


(움짤추가要)


스기타 : 이정도는 아직 괜찮아요

[하마가 캐릭터에게 돌진]

나카무라 : 앗, 안돼!

사쿠라이 : 이거 설마?! 으악!!

[베이스캠프로 돌아갑니다]

스기타 : 하마는 위험한 동물이었습니다..

사쿠라이 : 히포 풀 위험하구나


(움짤추가要)


30) (1기 7화) : 자동DB등록X

[<AFRIKA> 플레이중 : 물 마시는 기린 찍기]

나카무라 : 앗, 마셔요 마셔요 마셔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응?

나카무라 : 얼룩말!!!


(움짤추가要)


31) (1기 7화)

스기타 : 얼마전에 산 야생동물 레깅스가 있는데

나카무라 : 이거.. 전부 동물이..

사쿠라이 타카히로 : 엄청나, 고간에도.. ㅋㅋㅋ 쓸 수 있나 이거? 고간입니다 (기린이 교미중)

나카무라 : 기린이말야~

사쿠라이 : 기린이 아주~



32) (1기 7화)

[전에 여자친구로 삼고싶은 캐릭터를 물었는데요(1기 1화)]

스기타 : ㅋㅋ 부끄러웠습니다

[이번에는 각자 마음에 드는 남캐를 골라주세요]

스기타 : 남캐인가, 고민되네! 뇌내 토너먼트가 큰일났어

나카무라 : 전에도 똑같은 말 했어


스기타 : 신인 때부터 계속 연기해보고 싶었던 건 <로맨싱 사가 3>의 미카엘 아우스바하 폰 로아누 대공이야. 그러나 내가 동경하는 건 이 남자다! 좋은 남자라고 했을 때 말하지 않을 수 없는 건 <KOF>의 하이데른입니다. 스톤 브링거!!



나카무라 : 난 계속 <버추어 파이터>의 잭키를 좋아했다거나, 처음 멋있다고 생각한 게 <아랑>의 테리라거나..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게 <메탈기어 솔리드>의 스네이크였거든. 근데 아냐, <드퀘3>의 오르테가!

스기타 : 아, 아버지다! 아버지야!


33) (1기 7화)

스기타 : 제일 멀리까지 가본데가 어딘가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베네치아! 베네치안 글래스 공방을 견학하러 갔다가 기념촬영을 했거든. 얼마 후에 아리 프로젝트 사람들이 가보니 내 사진이 걸려 있었대 ㅋㅋㅋㅋㅋ


34) (1기 7화)

[<AFRIKA>]

스기타 : 응? 자길 찍는거야?

나카무라 : 에릭 나카무라의 하이텐션을..(점프샷 촬영)

스기타 : 그런 캐릭터였나?! 뒷모습은 못찍어?

사쿠라이 타카히로 : 이렇게 하면 되겠는데? (점프샷 촬영) 으하하핰ㅋㅋ


사쿠라이 : 이거 꽤 좋은 사진 아냐?

나카무라 : 됐으려나..

스기타 : 으하핰ㅋㅋㅋ

사쿠라이 : 오!!

나카무라 : 이거 좋네!


(움짤추가要)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