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 18 <사회의 축소판이구만, 이거(の縮だな、これ)>

게스트 : 사쿠라이 타카히로


1) (1기 8화)

[<월드 히어로즈 2>]

스기타 : 난 옛날부터 J.칸만 썼었어. "몽골리안 다이너마이트~!"

나카무라 : "패극도~!!"

사쿠라이 타카히로 : 난 같은 화면에 없을 법한 캐릭터를 골라봤어

스기타 : 료코다!

나카무라 : 한 시대였죠~



2) (1기 8화) : 자동DB등록X

[<월드 히어로즈 2> 플레이중]

사쿠라이 타카히로 : (바닥의 톱날에 맞고) 아야야! 바닥에 뭐가 기어다니는거야?!

나카무라 : <쏘우> 같은 데 나오는 거예요 저거 ㅋㅋㅋㅋ


(움짤추가要)


3) (1기 8화) : 자동DB등록X

[<월드 히어로즈 2> 플레이중]

사쿠라이 타카히로 : 심판이 신경쓰여...

나카무라 : 심판이 깜짝 놀랐어 ㅋㅋㅋ


(움짤추가要)


4) (1기 8화)

나카무라 : 카지 유우키 군이 왔을 때(1기 6화) 2인 하오리를 했는데요, 저랑 스기타가 한 팀을 짜서 졌거든요. 그러니까 이번엔 게스트랑 그쪽이랑 팀 짜

스기타 : 아, 알았어..

나카무라 : 나 혼자 진심으로 할테니까


사쿠라이 타카히로 : 뭔 소리야 2인 하오리? 너네 내가 아는것처럼 진행하고 있는데

스기타 : <파판>에도 있었잖아요, "적의 시야 공격이!" 했더니 잭스가 클라우드한테 "내가 너의 눈이 되겠어" 하고..

사쿠라이 : 멋진 장면이라고, 임마!


5) (1기 8화) : 자동DB등록X

[<월드 히어로즈 2> 플레이중]

사쿠라이 타카히로 : 뭔가 속옷이 보이는데

나카무라 : 약간.. 약간 섹시 ㅋㅋㅋㅋ

사쿠라이 : 신경쓰여 ㅋㅋㅋㅋ

나카무라 : 무심코 보게 되네요


(움짤추가要)


6) (1기 8화)

[<월드 히어로즈 2>]

사쿠라이 타카히로 : 아, 당했다..

스기타 : 잠깐, 사쿠라이 씨!

사쿠라이 : 뭐야뭐야?!

스기타 : 레버요!!

나카무라 : 잊어버렸죠ㅋㅋ

사쿠라이 : 움직여! 일어나!! ..게임 하다 땀 흘리는거 오랜만이야



7) (1기 8화)

사쿠라이 타카히로 : 격투게임은 그다지 안했었어. 그 무렵엔 이미 엄청 잘하는 사람들뿐이라서 어슬렁어슬렁 하러 갔다간 "하아? 너 뭐야?"같은 느낌이 돼 버렸으니까..


8) (1기 8화)

사쿠라이 타카히로 : 옛날에는 월간 게임잡지에 슈팅게임 맵이 실려 있었잖아

나카무라 : 패미컴 캐러밴(게임대회)에 나가려면 외워야 했죠

사쿠라이 : 그렇지. 나 나갔었어

스기타 : 나가셨어요?!

사쿠라이 : <헥터 '87>는 나갔어


9) (1기 8화)

스기타 : 사쿠라이 타카히로 씨는 미연시 하세요?

사쿠라이 : 그다지

나카무라 : "엄청 많이 해"라고 해도 좀..

사쿠라이 : 그건 그것대로 이상한 느낌이잖아?

나카무라 : "뭐, 뭐였죠?"

스기타 : "그러니까.. 어, 어떤?"


나카무라 : 적어도 <러브플러스>라고 해줬으면 ㅋㅋㅋ

사쿠라이 : 나는 <나카야마 미호의 두근두근 하이스쿨>이지

스기타 : 중후해!!!


10) (1기 8화)

스기타 : 내가 좋아했던 건 <닌자 핫토리 군>

사쿠라이 타카히로 : <핫토리 군>은 불태웠지!

나카무라 : 또 <세인트 세이야 황금전설>

스기타 : 드래곤 시류 역을 하게 될 거라곤 생각도 못 했죠?

사쿠라이 : 설마했던 여산승룡패네요


11) (1기 8화)

스기타 : PS3 보이스 챗 기능에 아이콘 표시가 되거든요. 나카무라는 <어디서나 함께>의 토로 아이콘을 설정해두고 음성변조기를 써서 말해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어떻게 변조했어?

나카무라 : (엄청 낮게) "나는 말이야.."


사쿠라이 : 특집보도의 결혼사기범같은 느낌ㅋㅋㅋ

나카무라 : 이렇게 (모자이크 처리) 돼 있는.. ㅋㅋㅋㅋ



12) (1기 8화)

사쿠라이 타카히로 : 대청소를 했더니 당시에는 소중했던 것들이 잔뜩 나왔어, 빅쿠리맨 실드라든가.. 만다라케(중고서점)에 한번 팔았거든. <세인트 크로스> 시리즈의 오딘 로브도 팔았는데, 경마에 전부 걸어서 집에 돌아올 돈이 없었어ㅋㅋㅋ


13) (1기 8화)

사쿠라이 타카히로 : <세인트 세이야> 애니에선 크로스가 바뀌어서 좀 실망했었는걸

나카무라 : 헬멧 형태가 됐죠? 전 애니부터 봐서 원작을 보고 너무 단순해서 놀랐어요. 머리 방어 못하잖아!

사쿠라이 : 이 뒤는 코스모로 어떻게든 한다!


나카무라 : (작가 특유의) 머리부터 떨어지는 장면을 보고 '아 이마 부분은 괜찮겠구나' 하고

스기타 : 있으나 마나인데 세이야가 12궁에 갔을 때 무우가 세이야한테 "페가수스는 딱히 마스크도 없이 싸우는겁니까?" 아니 있으나 마나한 거잖아!!


(이미지추가要)


14) (1기 8화)

[오락실을 10배 재미있게 해 주는 책으로 익숙한 <게메스트>입니다. 일단 읽고 당시를 추억해 보세요]

나카무라 : 일단 읽으라니 엉망진창이구만..

(중략)

나카무라 : 그래서?

[즐거우시죠?]

나카무라 : 즐겁.. 네요...


15) (1기 8화)

[<세인츠 로우 2> 캐릭터생성중]

나카무라 : 응? 뭐지? 잠깐, 뭐야 이게? 남캐가 중간부터 브래지어를 하는데요

사쿠라이 타카히로 : 브라가 있구나!



16) (1기 8화)

[<세인츠 로우 2> 플레이중]

사쿠라이 타카히로 : 뭔가 잔뜩 있어, 으악!! (나카무라의 야구배트에 얻어맞음) 젠장ㅋㅋㅋㅋㅋ

스기타 : 나 너랑 <크게 휘두르며> 하고싶은데 (나카무라 : 아베 타카야 역)


(움짤추가要)


17) (1기 8화)

[<세인츠 로우 2> 플레이중]

스기타 : 이겼다!

나카무라 : 저 녀석만 계속 이기고 있네

스기타 : 역시 아바타를 세 보이는 사람으로 하길 잘했어. 하츠네 미쿠같은 팬티를 입고 있는 변태지만



18) (1기 8화)

[<세인츠 로우 2> 플레이중]

나카무라 : 스기타를 찾으러 가죠

스기타 : ... (혼자서 운전하다가 전신주에 충돌해 사망)

나카무라 : 스기타 어디선가 죽어있어요, 저녀석 ㅋㅋㅋㅋ


19) (1기 8화) : 자동DB등록X

[<세인츠 로우 2> 플레이중]

나카무라, 사쿠라이 타카히로 : 으아아아아악!!!



20) (1기 8화)

[<세인츠 로우 2>]

사쿠라이 타카히로 : 이거 훤히 다 보이는구만

나카무라 : 차에 문이 없네요

사쿠라이 : 브래지어를 한 남자가 타고 있어

나카무라 : ㅋㅋㅋㅋ이쪽도 브래지어 하고 있는데요

사쿠라이 : 으하핰ㅋㅋ 브라남이 2명ㅋㅋㅋ


21) (1기 8화)

스기타 : 2대 1 어렵네..

나카무라 : <세인츠 로우 2> 재밌네요

스기타 : 마피아 카지타 군 불러도 될까

사쿠라이 타카히로 : 그러면 게임 안팎으로 같은 사람이ㅋㅋㅋ

나카무라 : 어느 쪽인지 몰라서 바깥쪽을 때릴 수도 있어 ㅋㅋㅋ


(캡쳐/이미지추가要)


22) (1기 8화) : 자동DB등록X

스기타 : <마계탑사 SAGA 3>의 트랜스 레이디라는 게 이렇게 나와

나카무라 : ...

스기타 : 뭐야, 도타칭(<듀라라라>)처럼 아무 말도 안 하고..



23) (1기 8화)

[게임에 어울리는 과자 고르기]

나카무라 : 감자 스틱같은 건 빼게 되네

스기타 : 기름 때문에

나카무라 : 손으로 직접 먹어야 되잖아

스기타 : (프레첼을 들고) 아메리칸이네

나카무라 : 게임 하면서 이거 먹는 사람이 있냐?


24) (1기 8화)

스기타 : 스즈무라 켄이치 씨가 야마노테선에 탔더니 옆칸에서 외국인들이 와서 "Oh~@×√♨↑ Hungry! Hungry!"라고 하더니 배낭 옆주머니에서 스니커즈를 꺼내서 다같이 돌려먹기 시작했대


[게임에 어울리는 과자 채택]

스기타 : (M&M'S) 입에서 녹고 손에서는 안 녹아

나카무라 : (스니커즈) 역시 아까 들은 얘기대로

[다음번 간식을 기대하세요]

나카무라 : 에..?

스기타 : 에?

나카무라 : 다음번에 이거.. 나오는거야...?


25) (1기 8화)

나카무라 : PC엔진 처음인가?

사쿠라이 타카히로 : 헤~ 그렇구나

나카무라 : 방송에서 휴카드는 드문듯한..

사쿠라이 : 휴카드!

스기타 : 세련되네

사쿠라이 : 안주머니에서 꺼냈지?

스기타 : 싫다~ 인기있어!

나카무라 : 진짜?!



26) (1기 8화)

[<모터로더>]

사쿠라이 타카히로 : 극적으로 할까? ATSEX

나카무라 : 계속 모자이크 처리 ㅋㅋ

스기타 : 이걸로 할까, 애들이 좋아하는.. UNMO!(음모) 나카무라는?

나카무라 : FREE.. FREE S.. 글자가 모자라서


(움짤추가要)


27) (1기 8화)

[<모터로더>]

스기타 : 이거 사촌인 카즈유키가 "토모 군, 이거 봐! 차체 구리다고! 으악~ 구려~!!"라고 했었어 ㅋㅋㅋ 그 후에 카즈유키는 자동차 회사에 취직했어

사쿠라이 타카히로 : 아 그래? 설마 했던 엔딩이구만 그건


28) (1기 8화)

[<모터로더>]

나카무라 : (수류탄 발사)

사쿠라이 타카히로 : 나카무라 너 벌써 쏘는거야?!

스기타 : 그 도루루룻♪ 하는 소리는 설마!

사쿠라이 : 으아악!!

스기타 : 위험해! 자기가 던진 수류탄에 말려든다구!


29) (1기 8화)

[<모터로더>]

나카무라 : 뭐야 이거?!

사쿠라이 타카히로 : 갑자기 엄청 어려워졌어!

스기타 : 점프대다!

사쿠라이 : 에잇! (자폭) 으아악~!

스기타 : 말했잖아요, 자기가 던진 수류탄에 말려든다고! 장렬한 최하위 쟁탈전이..


30) (1기 8화)

[<모터로더> 플레이중]

나카무라 : 강한 녀석은 계속 강하구나. 사회의 축소판이구만 이거..

사쿠라이 타카히로 : 설마 <모터로더>를 하면서 이제와서 사회의 축소판을 느끼게 될 줄이야


31) (1기 8화)

[<모터로더>]

나카무라 : 어디서 니트로 써야 되지?

사쿠라이 타카히로 : 직선도로겠지

나카무라 : 니트로야.. 방금 그 수수한 게 니트로?

사쿠라이 : 뭔가 시각효과 없어?!

스기타 : 수수한 부스트온!

나카무라 : 한번 약간 빨라져


(움짤추가要)


32) (1기 8화)

[<모터로더> 순위 발표]

나카무라 : 볼까요.. (1위부터 5위까지 한번에 뜨는 순위를 보고) 어라?

사쿠라이 타카히로 : 어라?

나카무라 : 5위부터 둥, 둥 하고 뜨는 게 아니라 갑자기 뿅 하고 결과가 나오는구나..


(움짤추가要)


사쿠라이 : 이게 엔딩이구나

나카무라 : (1위였던) 초록색 차가 아니잖아?

사쿠라이 : 빨강이네 이거

스기타 : 내 머신이잖아

나카무라 : 네 머신이 돼 버렸는데, 엔딩에서..


(캡쳐추가要)


33) (1기 8화)

사쿠라이 타카히로 : 뭔가 떠올랐어, <모터로더>를 하던 무렵

나카무라 : 그 시절?

사쿠라이 : 내가 아직 괴상한 깍두기 머리였던 시절..

스기타 : 깍두기 머리?!


34) (1기 8화)

[상자 속 함께 맞히기]

나카무라 : 드디어 상자다워졌구만. 손을 집어넣어서 뭔지 맞히는

스기타 : 나올 줄 알았어

나카무라 : 이거 대결하는 코너 아니예요?

[꼭 그렇진 않습니다]

나카무라 : 잠깐, 나 몇백 포인트인가 이기고 있는데?


[START]

스기타 : 응? 뭐지?

나카무라 : 나 대담하게 만진다?

스기타 : 뭐야 이거?

나카무라 : 아! 나 알았어!

스기타 : 이거 그건가? 음..

나카무라 : ..아, 시간 남았구나. 됐어 이제!!

[정답 : <MOTHER> 시리즈 - 토성 씨]



나카무라 : 두 사람에게 1000포인트를 준대

스기타 : 아, 그래

나카무라 : 스기타가 1000포인트고 내가 1200포인트니까 결국 내가 이기고 있잖아


35) (1기 8화)

스기타 : 나 요즘에서야 게임보이 마이크로 <MOTHER 3> 시작했어

나카무라 : 아, <3>? 스포일러 할까?

스기타 : 하지 마, 진짜!

나카무라 : 라스트 보스 가르쳐 줄까?

스기타 : 진짜 하지 마! 진짜 하지 마!!


36) (1기 8화)

나카무라 : (레드불 캔을 따며) 뭐.. 샴페인은 아니지만

스기타 : 이건 스피어의..

나카무라 : 또 스피어 얘기야?!

스기타 : 코토부키 미나코 씨로 잘 알려진 레드불입니다

나카무라 : 잘 알려졌어?! 모르겠는데


스기타 : 수고하셨습니다~ (건배)

나카무라 : 사쿠라이 타카히로 씨는 마시고 잽싸게 돌아가버렸어

스기타 : (빈 캔을 들어보며) 진짜다! 진짜다!

나카무라 : 어쨌든 사쿠라이 씨가 와 주셔서

스기타 : 나쁜 짓을 가르쳐 주는 친척 형이 온 것 같았어


(움짤추가要)


37) (1기 8화)

나카무라 : 2011년에도 여러 사람들에게 오퍼를 걸어서.. 다음 화 게스트를 위해 힘냅시다

스기타 : 그러자! 내년에도 잘 부탁해, 나카무라

나카무라 : 올해, 올해야! 스기타 씨, 올해! 이거 2월 방송이니까 올해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